section

공지사항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공지사항

Back
[필독공지-5] 3월 16일 배송관련 추가 필독 공지
작성일 2020-03-16 17:23 이름 관리자
폰트확대 폰트축소

안녕하세요. 올포럭스입니다.

EMS 배송관련 추가 3월 16일 공지 올립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하여 EMS도 배송지연 건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3월초까지는 그래도 일부라도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미 받아보신 분들이 계시긴 하지만, 아직 못받으신 분들이 더 많습니다.
이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답답해하시고, 저희 역시 마찬가지입니다.ㅠ

우선 아래의 긴 글을 읽어주시기 전에 먼저 간략히 오늘의 공지 내용을 정리하자면..

1. 코로나19로 인하여 광저우발 항공편 축소로 배송기간이 길어진다.
2. 광저우발 항공편 축소로 인해 다른 지역 (상해,베이징등)으로 우회해서 보내고 있다.
3. 현재 중국 한국간 지적 재산권 세관 검사 강화로 더 지연되고 있다.
4. 한달이상 제품을 못받으신 고객님들은 제품 수령후 적립금 1만원씩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정리합니다. 아래는 이와 관련한 조금 더 상세한 내용입니다.

현재 상황을 조금 설명드리자면,

광동성 광저우쪽 EMS 물량은 많고 비행기 노선은 적어지고 세관에서 검사까지 진행하면서 발송을 안하고 있습니다.ㅠㅠ

광저우와 인천 항공 노선은 코로나 사태 이전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만해도 일주일에 21회가 있었으며 남방항공도 7회정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아시아나 4회, 대한항공 4회만 있으며 남방항공은 노선이 취소된 상태이며 대한항공도 18일부터 노선을 취소합니다.

그럼 광저우와 인천의 직항 노선은 아시아나 주 4회만 남습니다.ㅠㅠ 다른 중국 항공사들은 경유 노선만 있습니다. 더 심각해 지는거죠..ㅠㅠ

이러다보니 물량은 많은데 한국으로 가는 노선은 없고, 그래서 시간이 더욱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저희 올포럭스 물류회사는 베이징, 상해, 정주우등으로 물량을 올리거나 경유 비행기를 태워 발송하고 있습니다.

즉 광저우에서 내륙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한 후에 다른 지역에서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출발을 하는데요.

문제는 광동성에 있는 모든 EMS 업체들이 이런 방식을 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지역에서도 물량이 증가하고, 그러다보니 바로 바로 물건이 출발을 못하고 어느 창고에서 계속 대기만 하고 있는 그런 상황입니다.ㅜㅜ


EMS 송장번호는 사입완료 게시판,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정보쪽 가보시면 확인이 되실거구요.

조회를 해보시면 2월 24일 발송 접수 이런식으로 멈춘 상태에서 약 한달정도 지난 경우가 많을거에요.

이런 이유가 바로 항공기 수의 부족으로 인하여 아직 비행기를 못타서 그렇습니다.ㅠ


아래는 저희 물류회사가 저희한테 현재의 상황을 알려주는 내용을 캡쳐한 이미지와 원문 올려드립니다.

(원문은 번역기를 돌리시면 대충 어떤 의미인지 아실거에요)


 
IMG_3376.jpeg

 ?在??疫情也?生?化。?多航班都取消。??到?的?算比?多。其他客?都??到。我??我所能。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항공편 취소되었고, 너희들 물량은 항공사로 도착한게 많고, 다른곳은 아직 없다.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즉, 코로나19로 항공편이 많이 축소되어 배송이 지연되지만, 다른 곳보다 저희 올포럭스 물량 배송에 더 힘쓰고 있다는 얘기입니다.)
 
IMG_3378.jpeg

 ?在?多?都?上海?出了。?州??航班少了。所以?在都是隔天上?。
지금 많은 물량을 상해해서 발송하고 있다. 광저우는 항공편이 적다. 그래서 격일로 진행하고 있다.

(광저우 항공편이 적어서 상해로 보내서 발송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현재 상해, 베이징등을 통해서 물건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IMG_3377.jpeg

 由于?在中?海????海???知???的比??,我分?不同地方出?。??可能?安全一点。
현재 한국과 중국 세관의 지적단속권 검사 강화로 세관이 엄격하다. 그래서 나는 다른 안전한 방법으로 보내고 있다.

(이 내용은 코로나19로 인한 항공기 편과는 별도로 현재 한국중국간 지적재산권 강화로 세관 검사가 심해져서, 자신들만의 노하우로 다른 안전한 방식으로 진행하니 안심하고 기다려 달라는 뜻입니다.)

 


저희가 이렇게 구체적으로 물류회사와의 대화 내용까지 캡쳐해서 안내해 드리는 이유는 딱 한가지입니다.


믿고 주문하신 고객님들이 하염없이 기다리고 계시기 때문입니다.ㅠ

저희 올포럭스 역시 고객님들처럼 이번 사태가 빨리 해결되어 주문하신 제품을 빨리 받아보셨으면 하는 사람들입니다. 누구보다 원하고 있습니다.ㅠ

이미 많은 고객님들이 믿고 기다려 주시는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소비자 입장에서 계속 기다리는거 엄청 힘들고 지치시고 화나는거 알고 있습니다.


현재 물건을 보내고 정말 아무것도 할수 없다는게 저희도 답답합니다.

그래도 정말 어쩔수 없다는 말씀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기에, 이렇게 조금이나마 자세하게라도 설명을 드리는게 좋을것 같아서 공지 올렸습니다.


또한 우체국 EMS 특성상 물건이 출발을 하면 저희가 중간에 회수를 못합니다. 고객님 주소로 다이렉트로 배송이 됩니다.

그래서 EMS 접수가 된건에 대해서는 바로 환불을 못해드립니다.

배송 지연으로인한 환불 요청 당연히 됩니다. 다만, 물건을 받아보신후에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처리를 할수밖에 없다는 점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랜 기간동안 기다려서 받아보신 고객님들께 제품 수령하시면 적립금 1만원을 감사와 죄송의 의미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조금만 이해 부탁드리며, 조금만 힘내주셨으면 합니다.ㅠ

감사합니다.



-홍콩명품,홍콩명품쇼핑몰,홍콩명품가방, 올포럭스-





글목록